안성훈 엄마꽃 무료듣기

안성훈 엄마꽃 무료듣기

이번에는 안성훈 엄마꽃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이 세상 모든 어머니들을 위해 만든 곡이며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곡입니다.

특히 안성훈 가수와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노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엄마꽃 노래를 듣고 싶거나 노래에 얽힌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노래가 안성훈 가수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말씀드린 이유는 이 노래 자체가 어머니께 드리는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을 드리자면 어머니의 환갑 생신을 위해 안성훈 가수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는데 그것이 바로 엄마꽃 노래입니다. 특히 자신의 마음을 노래에 담기 위해 가사도 직접 썼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1. 안성훈 엄마꽃 무료듣기

2. 안성훈 엄마꽃 가사

오래된 사진 속에
어여쁜 당신의 얼굴
청춘의 달콤했던 꿈들은 모두
과거로만 남아버렸나

아들딸을 키우시느라
버려야만 했던 것들
후회한 점 없으시다는
나 밖에 모를 사람

꽃이 피었네 꽃이 피었네
우리 엄마 젊었을 적에
눈물이 나요 눈물이 나요
나 땜에 변한 것 같아
그래도 온 세상 제일 예쁘다
엄마 엄마 우리 엄마꽃

눈물이 나요 눈물이 나요
나 땜에 변한 것 같아
그래도 온 세상 제일 예쁘다
엄마 엄마 우리 엄마꽃
미안해요 우리 엄마꽃

엄마
엄마 엄마 우리 엄마꽃

3. 같이 들으면 좋은 곡들

안성훈 울 엄마 노래감상

안성훈 가수 나이 고향 프로필

4. 감상평

아래는 노래의 주인공이 되었다고 상상을 하면서 써봤습니다.

어머니의 앳된 얼굴이 담긴 오래된 사진을 바라보니 기분이 묘해지네요. 그녀는 한때 희망과 꿈을 가진 젊은 소녀였습니다. 사진을 보면 그녀가 아직도 그런 열망을 품고 있는지, 아니면 과거에 남겨진 것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제, 그녀는 저를 포함한 그녀의 아이들을 우아하고 헌신적으로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어른이 된 지금에야 비로소 저는 그녀가 저와 제 형제들을 위해 얼마나 많은 것을 포기했는지 깨달았습니다.

저는 제가 버려야 했던 것들, 제가 놓쳤던 기회들, 제가 놓쳐야만 했던 목표들에 대해 반성합니다. 그런데도 어머니는 한 번도 후회나 원망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가사의 여러 부분이 저에게 깊은 울림을 줍니다. 어른이 된 저에 대해서도 어머니가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부분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녀는 저를 잘 키워왔고 항상 저에 대한 지지와 사랑에 흔들림이 없었습니다.

꽃이 피는 모습은 어머니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생각나게 합니다. 노래를 들을 때마다, 저는 시간의 흐름, 즉 사물이 변하면서도 그대로 유지되는 것에 감명을 받습니다. 어머니는 머리가 희끗희끗하고 피부가 쭈글쭈글해지시더라도 제게는 여전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입니다.

어머니가 저를 위해 해주신 희생들, 제가 결코 완전히 이해할 수 없었던 희생들을 생각하면 겸손해집니다. 그동안 제가 그녀에게 마음의 상처와 걱정을 끼쳐 드렸고, 그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노래의 마지막에 반복되는 “엄마, 엄마”라는 후렴구는 그녀에 대한 제가 가지고 있는 사랑과 존경심을 떠올리게 합니다. 그녀는 제 어머니일 뿐만 아니라 제 친구이기도 합니다.

저는 어머니가 저를 위해 해주신 모든 것과 어머니가 계속 해주시는 모든 것에 감사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녀는 제가 항상 소중히 간직할 힘과 아름다움의 상징인 저의 “엄마의 꽃”입니다.

저는 저에게 많은 것을 주신 엄마에 대해 깊은 사랑과 감사를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홈으로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