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풍선 택시 노래 무료감상 가사

빨간풍선 택시 노래 무료감상 가사

안녕하세요. 땡땡 트롯입니다. 이번에는 빨간풍선 택시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12회 마지막과 13회 초반, 금아가 택시에 타는 장면에서 이 노래가 2분가량을 흘러나오는데요.

노래가 너무 좋고 장면과 너무나도 잘 어울려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서 노래를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빨간풍선 택시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빨간풍선 택시 노래

이 곡은 김목경 님이 노래에 이어 작사 작곡까지 하셨는데요. 아끼는 곡이라서 그런지 대중들에게는 그리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곡이었지만 앨범이 발표된 2000년 이후에도 여러 차례 편곡과 노래를 달리해 수차례 다른 앨범에도 수록했습니다.

노래 따라 부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가사를 준비해봤습니다.

2. 가사

오늘 밤 우연히 라디오를 켤 때
당신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잊은 줄 알았었는데 잊혀졌다 했는데
당신은 노래를 만들었네요

언젠가 둘이서 보았던 영화를
오늘은 나 혼자서 보고 있네
그 때는 즐거웠는데 내 손을 잡았었는데
내 옆의 빈자리는 나를 슬프게 해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 노래를 하고픈 말이 있어도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사랑을 추억은 남아 있잖아

언젠가 둘이서 걸었던 이 길을
오늘은 나 혼자서 걷고 있네
햇살은 눈부셨는데 우리를 비추었는데
오늘은 나 혼자 비를 맞고 가네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 노래를 하고픈 말이 있어도
부르지마 부르지마
옛사랑을 추억은 남아 있잖아

3. 같이 들으면 좋은 곡들

김연지 빨간풍선 노래감상 OST Part 1 가사
베이지 그대만이 내게 전부니까요 듣기 빨간풍선 OST Part 2 가사
지아 사랑 그 말은 못하고 듣기 빨간풍선 OST Part 3 가사
알리 연인 노래듣기 빨간풍선 OST Part 4 가사
김동현 사랑을 끊었다 듣기 빨간풍선 OST Part 5 가사
건지 사랑에 목마르다 듣기 빨간풍선 OST Part 6 가사

빨간풍선 택시 노래 무료듣기

4. 감상평

오늘 밤 우연히 라디오를 켜자 귀에 익은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잊어버린 줄 알았던 목소리인데 아직도 나를 잊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 목소리는 내가 지금 듣고 있는 노래를 만든 전 애인의 것입니다.

그 노래는 우리가 함께 했던 시간을 떠올리게 해요. 우리는 함께 영화를 보곤 했는데, 어느 날 우리가 함께 본 특별한 영화가 하나 있었습니다. 우리가 그 영화를 보는 동안 얼마나 재미있었는지 기억해요.

하지만, 오늘 혼자 볼 때는 그렇지 않아요. 내 옆에 빈자리가 있으면 우리가 그 영화를 함께 볼 때 당신이 내 손을 잡았을 때가 생각나요.

그때의 기억은 아직도 생생하지만, 다시는 그때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저는 당신이 저에게 전화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연락하려고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옛날 노래에서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듣고 싶지 않아요. 나는 내 삶을 계속해서 나아가서 우리의 옛 사랑의 기억을 잊고 싶어요.

한때 함께 걸었던 길을 걷다 보면 외로워집니다. 우리를 비추던 햇살이 아직도 눈부시지만 예전과 같은 행복을 가져다 주지는 못합니다.

당신이 보고 싶지만, 과거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오늘은 비가 당신에 대한 모든 기억을 씻어주기를 바라면서 혼자 빗속을 걸어요.

비록 우리의 옛 사랑에 대한 기억은 남아 있지만, 나는 내 삶을 계속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알아요. 나는 당신과 우리가 함께 했던 추억들을 잊어야 해요.

그러니 전화도 하지 말고, 연락도 하지 말고, 우리 옛사랑의 추억도 되살리려 하지 마세요. 당신 없이 제 인생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고 싶어요.

5. 홈으로

위로 스크롤